저금리 직장인 신용대출 살펴보기

2019. 10. 28. 15:14카테고리 없음

 

아마도 대출을 가장 많이 찾는 직군을 살펴보게되면 기본적으로 직장인입니다. 물론 사업자분들이나 또는 무직자분들도 많이들 찾겠지만 당연하게도 직장인분들이 가장 많이 알아보고 있을꺼에요.

 

하지만 저금리 대출을 찾기는 상당히 힘들기도 합니다.

보통 이런경우에는 본인의 여건에 따라서 저금리 직장인 신용대출 또는 고금리 및 중금리로 구분이 되기 때문일테죠.

 

 

 

오늘은 그래서 카카오뱅크를 통해서 한번 직장인대출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신청자격부터 알아보면 기본적으로 직장인이여야 합니다.

 

하지만 조금 차이가 있다면 본인의 신청자격에 따라서 이용할 수 있는 상품에 차이가 있습니다.

저금리 직장인 신용대출을 알아보고 있을경우에는 연소득 3천만이상 재직기간 6개월과 1~4등급의 신용등급일때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조금 내려서 본다면 연소득 3천만원과 재직기간 6개월 그리고 1~7등급 사이의 근로자일때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럼 이 외에 사람들은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이 없느냐? 그것은 또 아니죠.

 

한가지 상품이 더 있는데요.

연소득 1천5백만원 이상 그리고 재직기간 3개월 이상과 1~7등급 사이의 근로자분들이 이용가능한 사잇돌대출이 있습니다.

 

 

그러면 이만큼의 조건만 충족하면 될까?

그또한 아니죠, 조금 더 알아보자면 이 모든조건은 국민건강보험공단의 자격득실확인서 및 보험료 납부확인서에 따라서 산출이되며 연체나 부도정보 그리고 금융사기 관련기록이 없을때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최대 1억5천만원까지의 금액을 이용할 수 있는 저금리 직장인 신용대출입니다.

다음 중신용대출은 최대 5천만원 사잇돌은 최대 2천만원까지의 금액을 이용할 수 있어요.

 

하지만 이또한 신용이나 상환능력과 부채현황에 따라서 차이가 있기때문에 괜히 실망하면 안되겠죠?

 

 

다음 금리부분에 대해서 알아보면 3가지 상품은 대게 금리가 저렴합니다.

저금리 직장인 신용대출은 연 2.9%부터 최고 연 6.5%까지 제공이 됩니다.

다음 중신용대출은 연 4.4%대부터 최고 연 7.1%까지 이어서 사잇돌은 최저 연 4.5%부터 최고 연 9.8%까지 모든 상품이 대게 저렴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신용대출은 만기일시상환방식으로 1년간 이용할 수 있으며 중신용대출과 사잇돌은 1~5년까지 원(리)금균등분할상환방식으로 거래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한가지 의문이 있죠 신용대출은 왜 만기일시상환일까?

아마도 마이너스통장방식으로 거래를 할 수 있기 때문이죠.

 

 

이렇게 오늘 저금리 직장인 신용대출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