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 마이카 신차 대출 알아보기

2019. 8. 1. 14:48카테고리 없음

 

차를 새로 구입할때 들어가는 구매자금이 필요한 분들을 위한 신한 마이카 신차 대출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자동차 판매업체에 새차나 중고차를 구매했을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인데요.

 

 

만 19세 이상 성인을 대상으로 6개월이상 재직하고 있는 분들이 대상이됩니다. 급여소득이 있는 분이거나 1년이상 사업을 영위하고있는 사업소득이 있는 분들에게 연소득 범위안에서 새차는 최대 6000만원까지 중고차는 최대 40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어요.

 

 

최대 10년동안 나눠서 상환이 가능한데 신한 마이카 신차 대출을 이용한다면 무료 운전자 보험 혜택 같은 마이카 고객 전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대상이되는 자동차로는 승용차와 승합차는 전차종이 가능하고 개인택시와 2.5톤 이하의 화물차, 신차의 경우 캠핑카가 가능합니다. 카라반, 260cc초과되는 대형이륜차 등이 해당됩니다.

 

차량판매가격 범위안에서 최소 300만원부터 이용할 수 있는데 부대비용은 포함되지 않기때문에 계약서를 잘 살펴봐야합니다. 만 25세 미만일 경우에는 차량가격의 80%까지 가능하다고합니다.

 

 

 

신한은행으로 급여를 이체받고있거나 신한카드를 3개월간 50만원 이상을 이용하면 우대를 받을 수 있는데 주택종합저축를 가지고있고 10만원이상이 계좌에 있다면 추가로 받을 수 있습니다.

 

기간을 확인해보면 새차는 최대 10년동안 이용할 수 있고 중고차의 경우 최대 5년까지 가능합니다. 원금분할상환 방식으로 진행되는데 나눠서 일부금액을 납부하는 방식입니다. 

 

 

 

상품이용시 제출할 서류가 필요한데 새차의 경우 자동차 매매계약서가 필요하고 대형이륜차의 경우 매매계약서와 제2종 소형 면허증이 있어야합니다.

중고차의 경우 자동차는 매매계약서, 자동차등록증이 필요하고 대형이륜차는 매매계약서, 폐지증명서, 제2종 소형 면허증이 필요합니다.

 

 

실행후에도 서류가 필요한데 자동차는 실행후에 본인 명의로된 소유권 이전 최초 등록된 신청차의 자동차등록원부가 필요하고 대형이륜차는 이륜자동차사용신고필증이 필요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