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일 무서류 소액대출 이용방법

2019. 10. 28. 19:30카테고리 없음

 

돈은 언제 갑자기 필요하게 될지 아무도 모릅니다.

예전에는 소액의 돈이 필요하다면 지인분들께 빌리곤 했지만 하지만 그로인해서 점점 나에대한 시선이 안좋게된다는것을 느끼게되면서 점점 사람들과 멀어지게 되는분들을 보았습니다.

 

오늘은 그래서 당일 무서류 소액대출에 대해서 한번 간단하게 설명드려보도록 하려 합니다.

 

 

 

하나은행의 이지페이론이라고 있는데요.

제출해야할 서류도 없고 또한 은행의 영업점을 직접 찾을필요도 없는 아주아주 간편한 대출인데요.

 

신청자격역시도 현재 본인이 신용카드를 소유하고 있다는 정보가 한국신용정보원에 반영되어 있을때 이용할 수 있는 정말 간단한 조건만 만족하면 이용할 수 있는 그런 상품입니다.

 

 

그리고 소액대출답게 최저금액 50만원부터 최대 3백만원까지 아주아주 간단하고 빠르게 진행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분할상환방식과 통장대출의 두가지 방법으로 신청을 할 수 있는데요.

 

최근에는 이 통장거래 방식을 많은분들이 선호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지금 당장 돈이 필요하지 않더라도 위에서 이야기한것처럼 갑자기 돈이 필요한경우 필요한만큼을 바로바로 수급할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보게되면 분할상환은 1년과 2년, 3년 중 선택을 할 수 있고 통장거래 방식으로는 1년간 이용이 가능합니다.

게다가 최초 거래기간을 포함해서 최장 5년이나 더 연장하여서 이용할 수 있다는 특징을 가지고 있어요.

 

또한 중도상환수수료가 발생되지 않기때문에 분할상환을 이용할떄에도 언제든지 여유자금이 생겼을때 추가납입을 하게되면 지속적으로 발생하는 이자의 부담을 줄일 수 있어요.

 

 

 

그리고 당일 무서류 소액대출인 이지페이론은 현재 5.1%대라는 저렴한 금리로 제공이 되고 있습니다.

또한 제목답게 필요한 서류도 없어서 간편하게 이용을 할 수 있습니다.

사실 최근 이러한 비상금이나 소액대출을 이용하고자 하는경우에는 자동적으로 정보가 수집되어서 실질적으로 본인이 직접 제출해야하는 그런 서류는 없습니다.

 

 

지금 소개드리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도 위의 이지페이론과 별반 차이가 없는 그런 상품입니다.

최소 50만원부터 최대 300만원까지 이용할 수 있는것도 동일합니다.

 

금리는 최저 연 3.8%부터 15%까지 발생합니다.

어떻게보면 본인의 능력이 조금 더 뛰어나다면 카카오뱅크 상품을 이용하는게 유리할 수 있기도 해 보입니다.

 

 

신청자격도 직업 그리고 소득에 상관없이 신용등급이 1~8등급이면서 서울보증보험의 증권만 발급받을 수 있다면 왠만해선 거래가 이루어지겠습니다.

 

또한 마이너스통장방식의 거래가 진행되기때문에 최근들어 가장 많은분들이 찾는 상품 중 1순위에 꼽히고 있기도 합니다.

 

 

 

이런 소액상품이 필요할때를 주로 살펴보게되면 보통은 갑자기 떨어진 생활비때문이겠죠.

특히나 항상 급여날이 얼마남지 않아서 꼭 그런상황에 놓이곤 합니다.

 

 

이렇게 오늘 무서류 당일 소액대출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이지페이론, 비상금대출 두가지를 알아보았는데 서로 비교 후 본인이 조금 더 유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상품을 선택하면 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