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스터피자 영업시간 살펴보기

2016. 11. 22. 14:45카테고리 없음

미스터피자 영업시간 살펴보기


피자가 먹고 싶으면 떠오르는 브랜드들이 몇가지가 되는데요. 도미노피자나 피자헛 등도 떠오르지만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 샐러드바에 비치되어 있는 미스터피자를 좋아하는데요. 완전 가깝지는 않지만 배달지역에 해당되지 않아서 먹고싶으면 매장을 방문해서 먹고는 하는데 저처럼 매장을 방문하시거나 배달을 시켜 위해서 알아보시는 분들 중에 언제까지 영업을 하는지 궁금할꺼 같아서 오늘은 미스터피자 영업시간에 관해서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피자 영업시간은 관련 홈페이지에 들어가셔서 매장찾기를 해주시면 쉽게 조회를 하실수 있는데요.



가장 기본적으로 조회가 되는 서울 서초구 쪽을 예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미스터피자 방배본점 영업시간은 평일 오전 11시에서 밤 10시까지 매장에서 드실수 있고 배달은 그보다 30분 더 늦은 10시 30분까지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 각 매장마다 공지사항과 이벤트 들이 있으니 참고하시고 이용하셔서 이벤트 혜택 누리시면 좋을꺼 같아요.





다른 지점을 예로 미스터피자 영업시간을에 관해서 하나더 알아보았는데요. 아래를 보시면 미스터피자 교대점은 내점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 30분까지이고 배달은 오픈은 동일하고 밤 10시 25분까지, 포장은 10시 30분까지 가능하다고 나오네요.





이렇게 미스터피자 영업시간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지점마다 약간씩 차이가 있으니 찾으실 매장의 영업시간은 알아두시고 방문하시면 도움이 될꺼 같아요.